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신라호텔] 신라호텔 뷔페 '더파크뷰' - 기념일 솔직후기 및 가는 방법 본문

My Daily Life/Restaurant

[신라호텔] 신라호텔 뷔페 '더파크뷰' - 기념일 솔직후기 및 가는 방법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8. 12. 19. 02:36


[솔직후기 *힘들게 번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경험한 후기 입니다]


우리나라의 호텔 3대 뷔페로 알려진 

1)롯데호텔-라세느

2)신라호텔-더파크뷰

3)웨스틴조선호텔-아리아

이렇게 들 수 있는데, 그 중 여자친구와 함께 신라호텔 뷔페인 '더파크뷰'에 다녀 왔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며, 구름이 너무 멋져 한 컷!!!ㅎㅎ

신라호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신라호텔을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여자친구와 저는 3호선 동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만나 걸어갔습니다.

5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이쪽을 향해 쭈욱 걸어가시면 됩니다. 

한옥 스타일의 출입문을 지나, 약 11시 방향에 엄청 높은 수의 계단이 보이실 겁니다. 그 계단을 걸어 올라가시면 됩니다.

계단을 올라가며, 신라호텔 한컷!



계단을 다 올라가신 후, 어디로 가실지 모르실 수 있는데, 가는 곳은 갈색 바탕의 신라호텔 입구로 가시면 됩니다.

그러나, 처음 방문한 티를 안내기 위해서는 위치도 잘 알아야 겠죠??ㅎㅎ

호텔의 입구로 들어가셔서 오른편으로 고개를 돌리시면 

이러한 광경을 목격하실 수 있는데 이쪽으로 쭈욱 걸어 오시면 됩니다!

걸어 오셔서, 동그라미 친 공간으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동그라미 친 공간으로 걸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광경을 목격하실 겁니다.

바로 저 곳이 뷔페 '더파크뷰' 입니다.

음식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전부 맛있습니다. 

저는 특히 랍스터와 대게 를 좋아하기에 랍스터와 대게를 배터지게 먹었다는 후문 입니다ㅎㅎㅎ

여자친구와 2년 만난 기념으로 함께 처음 간 서울신라호텔 뷔페 '더파크뷰' 추천 도장 꾸우우우우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