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동대문맛집] Battery Park (배터리파크) 동대문점 [솔직후기] - 테이스트로드 본문

My Daily Life/Restaurant

[동대문맛집] Battery Park (배터리파크) 동대문점 [솔직후기] - 테이스트로드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7. 6. 18. 20:44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후기임을 말씀드립니다]


가게에서 뒷정리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저 멀리서 다가오는 많이 본듯한 모습의 

실루엣ㅋㅋㅋ 바로 은팍이였습죠!

그렇게 가게 뒷정리 하는걸 기다리고 나서 

뭐 먹을까 고민 하던 중 '테이스트 로드'에 나온 곳을 가기로 했죠!

바로 '배터리 파크'

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인테리어! 키야! 고급스럽습니다!

동대문맛집

테이블에 착석 후, 바라본 내부 환경 입니다.

놀라운건, 여성 고객들의 비중이 많았다는 것입니다. 

남성들이 있다면, 저와 같이 여자친구 손에 이끌려온

남성분들...ㅋㅋㅋㅋㅋㅋ

동대문


맥주를 좋아하는 저,,,

피해갈 수 없는 맥주 타임!!!

저희 둘은 사이좋게(?)ㅋㅋㅋㅋ

브루클린 라거 맥주를 시켰습니다!


맥주

맥주의 신선함은, 거품이 얼마나 오랜 시간

유지 되느냐에 달렸는데!!!!

거품도 꽤 오래가구!! 

무엇보다 시원해서 좋았습니다!!ㅎㅎ

맥주맛은,, 

쓴맛이 좀 들어가 있지만 고소한 느낌 이였습니다.

테이스트로드

배터리파크

저희는 곱창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비쥬얼은.. 와 너무 먹음직 스럽게 생겼습니다!!

솔직후기

칠리 곱창 파스타
15,000원
바삭한 곱창이 들어간 매콤한 토마토 칠리 콘카르네 리가토니

맛을 총평 해보자면, 

파스타 자체는 괜찮았지만 

곱창과 파스타가 따로 노는 느낌 이였습니다ㅜㅜ

뭔가 함께 섞여져 나왔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리조또

버섯 크림 리조또
14,000원
흑맥주로 조리한 족발을 곁들인 버섯크림 리조또


크림 리조또면 약간 느끼할 법도 한데, 

느끼하지도 않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맥주와 곱창파스타 그리고 리조또와 함께 스리샷!! 나이스샷!!ㅋㅋㅋ


결론)

따로 노는 듯한 느낌의 칠리곱창파스타

느끼함이 느껴지지 않았던 괜찮았던 리조또

하지만 가격대 대비 맛은.... 쫌.... 많이 아쉬웠습니다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