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방배동맛집, 방배동카페거리맛집] 360 숙성 통삼겹 갈비 "삼차" [솔직후기] 본문

My Daily Life/Restaurant

[방배동맛집, 방배동카페거리맛집] 360 숙성 통삼겹 갈비 "삼차" [솔직후기]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7. 6. 18. 20:12

정확히 일주일전에 갔던 곳인데 포스팅이 늦었네요ㅜㅜ 역시나 저의 구호!!

[삼차 측으로부터 어떠한 이득도 받지 않았으며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입장에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은팍이의 호출을 받고, 은팍이 사무실이 있는 방배동으로 ㄱ ㄱ ㄱ ㄱ ㄱ ㄱ ㄲ ㄱ ㄱ ㄱ ㄱ ㄲ 

사무실에서 적당히 시간을 보내고,, 배고파진 우리...

은팍이의 근처에 맛있다는 삼겹살 집으로 갔습니다.

이름하야... 

"삼차"


일차, 이차, 삼차, 그 삼차 아니구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죄송하구요..ㅋㅋㅋㅋㅋㅋ

실내 사진 보시겠습니다.여느 삼겹살 집과 다른 느낌은...

흠....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BUT

제가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말씀드리면서

말했던 그 오픈주방 오픈키친

삼겹살 집에서 보기는 처음입니다.

오픈치킨으로 옆으로 보이시는 숙성고 보이시나요??

숙성고 또한 볼 수 있어서

너무 안심이 되었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은..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이정도의 가격이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고기의 맛과 깔끔함 정리정돈 그리고 서비스 까지!!!!

-자세한 내용은 차차-


그리고 중요한 원산지!!!
저는 이런게 좋습니다.
솔직하게 적어 놓고 좋은재료를 강조하는!! ㅋㅋㅋㅋ
개취입니다ㅋㅋㅋㅋ

가격을 떠나서 정말 좋은재료로 장사하는 곳은

항상 잘되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은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한번도 안딴 생수를 주십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끔 어느 고기집에 가서 물을 따르려

물통을 열었더니,, 나오는..으...

여기까지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어딜가나 음식점에서 물티슈를 달라고 말씀드리는데

가끔 불편할때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달라고 안하는데

나만 괜히 달라고 하는건가..

근데 이렇게 대놓고 

나 쓰세요!!

라고 있으니 너무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이런 사장님의 배려! 솔직히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깔끔하게 나온 밑반찬들.. 전 솔직히 놀란게..

어느 고기집을 가든, 전 항상 김치를 중국산만 먹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지만..

보이시나요? 김치에 파가 들어가 있고 얇게 썬 무가 들어가 있는..

저 충격..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식당에서 사용하는 중국산 김치와 국산 김치를 구별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 합니다

바로 김치에 파가 들어가 있느냐 없느냐 입니다!!

제 경험상 백이면 백!!!! 파가 안들어간 김치는 중국산 이였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거 김치.. 중국산 인가요?"

여쭈어 봤더니

"국산 이에요^^"

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아 순간 충격!!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셀프코너!!!!!!!!

너무 깔끔하지 않나요? 가끔 셀프코너 가보시면

김치에 쓰던 도구들이 콩나물에 가있고

부추 있는곳에 김치가 들어가 있는..

저 평소에 너무 싫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해결!!!


보이시나요? 저렇게 재료들끼리 섞이지 않도록 위에 덮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김치국물이 떨어져 있지도 않는 모습에 저 또 한 번 감탄!!!

저.. 

저 생긴거와 다르게 깔끔하고 정돈된 식당을 좋아합니다

ㅜㅜㅋㅋㅋㅋㅋ

너무 좋았습니다. 솔직히 몇몇 고기집들은

여기 '삼치' 집을 본받아야 할텐데..

불판입니다! 숯!!!!!!!!

제가 숯 바로 옆에 있었는데

숯의 파워가 어마어마 하게 쎘습니다!

너무 쎄서 제가 피할 정도였죠!

왠만한 숯 저 이기기 힘든데 말이죠!!

하하하하하하하하

배고플때, 이렇게 불판위로 고기가 올라오면

빨리 익기를 바라시죠??!!!!

이랬던 고기가.. 몇 분 후!! 이렇게!!!


아 또 먹고 싶어진다.. 다시 가기에는

거리가 좀...ㅜㅜㅋㅋㅋ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직원분들께서 친절히 삼겹살과 뼈를 분리해주십니다!!!

맛은 어땠냐면은...

아 맛있었습니다! 제주도 흑돼지 삼겹살을 먹을때

너무 많이 익히면 오히려 육즙도 못느끼고

맛이없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전 이상하게 

사진처럼 노릇하게 확실하게 구워진걸 좋아하는데요!!!

저의 입맛의 특성상 육즙을 느끼기 힘듭니다.

근데.. 저 느꼈습니다.

돼지고기의 육즙

그리고 또 하나의 감동 포인트!!! 

뼈에 살이 붙어 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뼈에 붙어 있는 고기를

발라주십니다!!!!

또 난생 태어나서 돼지고기를

치킨처럼 먹기는 처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팍이와 저는 고기나 회를 먹을때 특이하지만

밥을 같이 먹습니다.

안먹으면 둘 다 느끼해서 나중에 소화가 안된다는...ㅋㅋㅋㅋㅋㅋ


결론으로 돌아와서,,,, 밥을 주문하고 나온 된장찌개!!!

와.. 고기집에서 이렇게

정성스럽게 나오는 찌개는 또 처음봅니다!!!

은팍이 말에 의하면 김치찌개도 맛있다고 하는데..

뭐 저는..안먹어 봤으니 패스!!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의 맛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에 의하면
매콤함이 좀 부족했다고 해야 하나요?

그래서 

저희는 청양고추 두개를 가져와 

된장찌개에 투척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맛은 굳굳!! 

별 다섯개 중 세개반에서 네개!!!

솔직히,, 고기집에서 된장찌개 사실 기대 안하는데..

고기집 치고 여기 너무 맛있네요

ㅎㅎ(물론 청양고추를 넣었더니)

고기를 먹은 후,,, 

양념해물찜을 먹고나면 볶음밥을 비벼 먹듯이

저희는 열무국수!!!!!!!!!

보이시나요?!! 저 푸짐함!!!!

맛은???

솔직히... 무 맛 이였습니다.

없을무자..... 맛이 있는것도 없는것도 아닌....


결론)

고기 - 맛있습니다

청결 - 매우좋습니다

친절 - 평일 저녁에 갔음을 말씀드리면서, 친절했습니다

된장찌개 - 청양고추를 넣었더니 맛있었습니다.

열무국수 - 무 맛. 다음에도 이러면 안시킬래요ㅠㅠ

총평 : 열무국수의 마지막 장식이 아쉬웠지만, 청결과 맛은 최고 였습니다!ㅎㅎ

담에 간다면, 전 무조건 갑니다!!!! 친지들이 방배동에서 고기집을 찾는다면

무조건 추천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