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광장시장 숨은 맛집] 광장시장 숨은 맛집! 종로 맛집!강원도 칼국수! 본문

My Daily Life/Restaurant

[광장시장 숨은 맛집] 광장시장 숨은 맛집! 종로 맛집!강원도 칼국수!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8. 12. 18. 00:48

*돈을 직접 지불하고 경험하여 쓴 솔직 주관적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약1년 넘는 공백기가 있었지만,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공백기를 깨고 처음 작성하는 게시물은 광장시장에 숨은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광장시장에 마약김밥, 녹두전, 육회만 드시러 가시나요??

이제 아마추어 같은 행동은 그만!!!!! NONONONONONONO

정답은!!!!! 바로바로

.

.

.

광장시장 맛집

칼국수 입니다!!!!!

대표 메뉴는 <동계 : 칼국수, 칼만두>, <하계 : 열무냉면, 비빔국수, 콩국수> 가 유명합니다!!

광장시장

저는 칼만두를 주로 먹는데요!!! 아침마다 주인 아주머니께서 직접 만두를 빚으십니다!! (야채와 김치만두를 같이 넣어주십니다^^)

아침 열시 반 쯤에 가시면, 사장님께서 직접 만두 빚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며, 면은 그 자리에서 반죽을 하며 면을 뽑아내 주십니다!

사진 찍을 때도, 옆에서 아주머니가 만두를 빚고 계셨죠!!ㅋㅋㅋ

하지만 이제 제일 중요한 것은!!! 위치!!!!!! 아니겠습니까!!


광장시장 숨은 맛집

빨간색으로 칠한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찾아가시기에는 편할거에요~ㅎㅎ

헷갈리지 않게 친절하게 한 번 더!! 동부A13호 입니다!!


PS) '평화시장 1나 7호' 에서 소개 받고 왔다고 하시면 더 맛나게, 더 많은 양을 주실 수 있어요ㅎㅎ

제가 평화시장 1나 7호에서 자주 시켜먹었거든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