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영등포 술집, 이자카야] 반사쿠 [솔직후기] 본문

My Daily Life/Restaurant

[영등포 술집, 이자카야] 반사쿠 [솔직후기]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7. 6. 18. 20:54

여의도에 면접이 있어 영등포로 온 친구를 만나 즐겁게 1차!

2차 갈만한 술집을 알아보다가 작년 크리스마스때 사람들이 줄서있던 

한 이자카야가 생각나 반사쿠 라는 곳으로 이동했습죠!!

들어갔는데, 


다른 술집과 다르게 작지만 아담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영등포 술집

눈이 나온 친구야... 미안...ㅜㅜ^^ㅋㅋ

영등포 이자카야


첫가락 받침대도 센스 있게 토끼로! ㅋㅋㅋ

토끼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사쿠

저희는 1차를 회로 먹어서 그런지.. 배가 애매모호하게 찼습니다. 그래서.. 총 3가지의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1. 꼬치

영등포술집

말씀드리지만,, 전 개인적으로 꼬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ㅠㅠ그렇다보니..

사실.. 꼬치를 거의 먹지도 않았다능....ㅜㅜ 

하지만 다른 분들의 평을 들으니

맛도 괜찮고 비린내도 안났다 라는 평이 다수를 이루내요!!ㅎㅎ


2. 포테이토 가라아게 (가라아케)

솔직후기

오!! 이거 맛있었습니다.

포테이토가 어디에 있을까요??!! 오른쪽 보시죠!!! 소스통에 담겨 있는 것이 포테이토 인데!!

같이 찍어 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저는 포테이토 가라아게를 처음 먹어봤기 때문에 신기하기도 했지만

맛도 괜찮았기에,,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다시가도 포테이토 가라아게 주문할 것 같습니다.


3. 규카츠

사실... 기대 안했습니다. 그냥 돈까스 정도겠지...?!ㅋㅋㅋㅋㅋ

라는 생각 이였습니다. 하지만.. 저의 이러한 생각을 부끄럽게 만든 장본인

규카츠 입니다!!

근데 제가 마지막의 규카츠 의 사진 세장을 올린 이유는...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규카츠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홍빛의 속살!!

지금 저녁을 안먹고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군침이 도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꼬치 를 별로 안좋아 합니다. 

그래서 저의 

개인적인 순위를  매기자면

규카츠 > 포테이토 가라아게 > 꼬치

이렇게 순위를 매기고 싶네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영등포 일대, 맛있는 술집 몇 안되지 않습니까?!ㅋㅋ 

여자친구와 혹은 친구와 한 잔 하기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추천해드립니다!!!!! 

하지만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가 좁기 때문에 장시간 이야기 하며 있는것은

비추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반사쿠 1차로는 부적절 하고 2차 혹은 간단히 한 잔 하기에는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CF)스시도 맛있다는데,, ㅋ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