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광교맛집, 수원맛집]- 오! 이탈리안 (oh! italian!) [솔직후기] 본문

My Daily Life/Restaurant

[광교맛집, 수원맛집]- 오! 이탈리안 (oh! italian!) [솔직후기]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7. 6. 18. 17:16

[저는 오!이탈리안 측으로부터 원고료 일체 받지 않았으며
개인적이고 주관적으로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해야할일이 많아 포스팅이 좀 늦었습니다ㅜㅜ 그래서 늦은 포스팅 후기 입니다)

갑자기.. 이탈리안 음식이 먹고 싶다던 은팍이 때문에..  가게된 

오이탈리안!!!!! oh! Italian!!!!!

오!! 본쥬르노!!! Buon giorno!!

그라찌에!!! Grazie


유일하게 아는 이태리어가 두마디 뿐이군요..ㅜㅜ

이태리 갔을때, 이태리 사람들한테 몇 개 더 배웠는데..기억이..하하하하..

붕어 기억력도 아니고..

나란 존재......부끄럽군...ㅋㅋㅋㅋ

겉에서 보았을때의 모습입니다!!! 너무 깔금하게 잘해놓지 않았나요?

사실... 이런 스타일의 인테리어 너무 좋아합니다.

취저!!!


사실,, 오 이탈리안 으로 가기전에, 주말에 갔던 한 친구가 왈

사람이 많아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엄청 불쾌하게 사람을 대했다고 했기에..

약간 걱정을 하고 갔지만...

아니.....

너무친절!!!!! 심지어 내가 불편!!!!할 정도임!!!!

(참고로 전 평일 저녁쯤에 갔습니다)

사진은 현재 오!이탈리안 을 운영하시는 분들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사진을 걸어놓고 장사를 하시는 모습에 오히려

신뢰감이 팍팍!!!!!

일반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달리

오픈주방

이였습니다!!!!!!!!!!! 

심지어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에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안담겨져 한편으로는 아쉽지만

이 글을 보시고 저녁에 가시는 분들은 

어떤 느낌이실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오픈주방인지라...

오픈키친인지라...

이렇게 찍어봤습니다!!

보이시나요??!!!!! 저렇게 깔끔하게 정돈된 주방!

감동입니다.

이제 인테리어와 주방에 대한 칭찬은 여기까지만 하고

본격적으로.. 넘어가겠습니다!!


피자를 주문한 저희는 물티슈가 필요했습죠!

그래서 물티슈를 부탁드렸고!

저렇게 물티슈가 나왔습니다!!!!!!!!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식탁부터 접시 물티슈 까지.. 정말 

정갈, 깔끔, 모던.....

구수하게 웃는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던...

저와는...참.. 많이...다른...

레스토랑...

은팍이와 맥주를 시켜놓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던 중...

드디어!!!!!

피느님 등장!!!!!


다정하게 투샷!! 피느님과 맥주의 투샷!!


포스팅을 하는 와중에,, 아직 저녁을 안먹은 저.....

사진 보는데.. 군침이 돕니다..

아 또 먹고 싶다...

아 맞다.. 저희가 먹은 피자는 

'베이컨 쉬림프 피자' 

입니다!!!!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동안 하루 두끼를 피자로만 때웠던 저는

은팍이에게 허세를 부리기 시작!!

"내가 이태리 가서 피자를 많이 먹어봐서 척 하면 안다고!!!!"

"오빠가 말이야~ 이탈리아 오리지널 피자와 뭐가 다른지 알려줄게!!"

먹었는데,,, 와,,, 

저도 모르게 먼저 터져나온 말..

"이거 너무 맛있어"

'뭐랄까.. 치즈도 고소하면서도 적당히 양념이 베인듯한 느낌의 치즈랄까'

피자를 먹고 있는 와중에 저희가 주문한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

.

.

.

.



뭐였지....ㅋㅋㅋ기억이..ㅋㅋㅋ



'그릴드 비프 파스타' 
 
입니다!!

원래.. 저렇게 나온 호박,,여러분.. 드시나요???

아마 저 처럼.. 안드시는 분들이 꽤 있으실 수 있는데..

와... 미쳤어...요

호박도 맛있어!! 

ㅋㅋㅋㅋ너무 이기적인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

호박까지 맛있으면..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분들은 다들 스테이크 드시는데...

저희는 안먹어 봤습니다..

하지만 맛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

스파게티에 올라와 있는 

그릴드 비프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호박에 이어 고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너무해 사장님

여기서 멈춰야 정상인거죠...

피자에.. 파스타에.. 맥주까지..

근데 아침과 점심을 먹지 못한 저

점심을 거른 은팍이

....

하나 더 시킬 순 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시켰습죠!!!ㅋㅋㅋㅋㅋㅋㅋ


해산물로제리조또


일반 그동안 일반인들이 흔히 먹었던 리조또와는 다르게

약간 국물(?)이 있는 듯한 느낌?
ㅋㅋㅋㅋㅋ
뭐라고 설명을 해야할지...흠...

사진보시면 저렇게 물이 좀 있습니다!!
(토마토에서 나온 거겠죠?ㅋㅋㅋㅋㅋ)

이런 스타일의 리조또를 처음 먹어보지만...

와...

이것도 맛있어..

짜증나..사장님..다 맛있어요!!ㅋㅋㅋㅋ

저 정말 주관적으로 쓰는데.. 여기

저의 인생 

이태리 레스토랑

입니다. 이제부터!!



테이블에 앉아 한 번 창밖을 찍어봤네요!

점점 개발되어가고 있는 광교!

광교와 함께 점점 많아져가는 맛집들!!

너무 좋습니다!! 하하하하하

아참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 다른 분들이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지 않은데..

한 번 꼭 드셔보셔요! 맛있어요ㅎㅎㅎ

결론)
분위기 광교에서 최고
청결 인생 최고
맛 인생최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