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수원역 맛집] 수원역 숨은 맛집 - 전복해물찜, 문어숙회 - 만복동태탕 [솔직후기] 본문

My Daily Life/Restaurant

[수원역 맛집] 수원역 숨은 맛집 - 전복해물찜, 문어숙회 - 만복동태탕 [솔직후기]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7. 6. 8. 16:26

개인적으로 수원역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가격에 비해 터무니 없이 맛이 없는 음식


중간 중간 보이는 무개념의 손님들을 보면 같은 손님으로서


밥 맛이 떨어지곤 해서 잘 가지 않습니다.


택시를 타고 차라리 인계동으로 가곤 하지요~ 근데,, 제가 앞으로 해물찜을 먹고 싶을때면


수원역으로 오게 될 것 같습니다.


바로 만복동태탕 집 입니다.



입구는 젊은신 분들이 썩 좋아할만한 분위기가 있는 입구는 아닙니다..


하지만,, 이러한 곳이 숨은 맛집인 경우가 있죠!!



저희는 전복해물찜 소 자로 주문을 했습니다. 소자가 2인 입니다.


아침과 점심을 건너띈, 은팍이와 저는 여수돌문어 숙회를 주문 했습니다.



크아.... 문어숙회를 별로 안좋아하다가


거제사는 친구와 포항 사는 친구 때문에 우연히 먹게된 이후로..


문어숙회 바라기가 되었네요ㅜㅜㅋㅋㅋㅋ



지금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보고 있는데,,, 군침도네요..


여기다 쏘주 한 잔 하면 딱인데,,,, 캬~~~~



돌문어숙회 를 주문했더니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너무나도 솔직한 저의 평에 의하면.. 밑반찬의 맛은 쏘쏘!!


여수 돌 문어 숙회의 맛은... 괜찮네~ 이정도 입니다!!


왜냐... 더 맛있는 곳을 알기에...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문어 숙회를 한 점 한 점 먹던 도중!!! 전복해물찜이 나왔습니다!!!



캬~~~ 비쥬얼 보이시나요??!!! 제가 전복의 사진은 못 찍었지만........


전복도 너무 맛있었고!!!!!! 짬깨가 뿌려진 저 낙지...아...


침이 고이네요.



전복해물찜과 문어 숙회의 투샷!!!!!!!!!



명색이 해물찜인데,,, 볶음밥이 빠져선 안되겠죠??!!!



밥 볶아 달라고 하시면 친절하신 이모님이 밥을 볶아 주신답니다.!!!

볶음밥은 어디서 어떻게 먹었도 항상 맛있는..!!


진리 오브 진리 이기에!!  굳이 맛을 평가 안해도 되겠죠?!ㅋㅋ


결론)

수원역에서 유일하게 맛있게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식당

푸짐하고 맛있는 전복 해물찜

괜찮네~ 정도의 느낌인 여수돌문어숙회

착한가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