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2017 롯데패밀리 콘서트 [이적, 거미, 케이윌, 마마무] 본문

My Daily Life/Concert

2017 롯데패밀리 콘서트 [이적, 거미, 케이윌, 마마무]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7. 5. 31. 18:30

부모님의 면세점 쇼핑으로 인해 2017롯데 패밀리 페스티벌 콘서트 티켓을 얻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싸이의 공연이 있는 토요일 표는 매진ㅠㅠ 또한 V석은 표가 매진되어


R석과  S석의 표를 받았죠.. 


그래.. 질보단 양이다!!! 라며..위로를..ㅜㅜㅋㅋ



티켓 배부는 공연시작 2시간 전인 17:30분 부터 였지만,,, 저는 티켓 배부 두시간 전인 15:30분에 줄을 섰습니다.


금요일 이여서 그런지.. R석 중에서도 무대 가운데 R석 앞쪽의 자리를 얻었죠!!


은팍이를 기다리며 저 우성이는 같은 공연을 보게 된 친구를 만나 간만에..토킹어바웃 좀..했습죠!




2호선 혹은 9호선 종합운동장역 에서 나오면 아래와 같은 곳이 보입니다. 그 후에!!!!!!!!




이 인포메이션 간판을 향해 앞으로 쭈욱 걸어 오시면 됩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은팍이가 일을 마치고 저와 만납 드랩죠!!



공연 시작 30분 전에 들어온 저희 둘은...와... 놀랐습니다.. 사람이.....캬~~~~~


30분이 흐르고 그렇게 시작된 첫 무대!!! 제가 제일 기다리던 마마무!!!!!!!!!!!!!! 


오 예 음오아예~~너에게 빠져들겠어!! 너는 취향저격해! 오예~~~


너무 이쁜.. 쏠라느님..ㅠㅠ 저에게 손 한번 흔들어 주셨으면!! ㅠㅠ


너무 멀리 떨어진 쏠라느님..




두번째 가수로 나온 케이윌...ㅋㅋㅋㅋ  관객들을 아주 손바닥 피듯이 쉽게 쉽게 요리 하심!!





전 개인적으로 케이윌을 안좋아합니다..왜냐...은팍이가 좋아하기에... 젠장..

하지만 인정할건 인정해야겠죠!! 와우! 노래는 아주 끝장납니다!! 성대가 끊어질듯이 온힘을 다하신


내가 안좋아하는 케이윌님..


사진에서 보이시나요??? 케이윌이 발라드를 부를때 사람들의 후레쉬!!! 후레쉬맨 말구..


마치 DDP의 LED장미꽃을 보는 기분이였습니다.!! 사진이 구리지만.. 정말 아름다웠습죠!!


드디어 제가 마마무 다음으로 제일 기대를 했던.. 


거미!!!


유어마에브리티이이이잉~ 별 처럼 쏟아지는 뜨드드 그대라는 사람을 만나서 따따따따 내 가슴속에에에에



제가 본 거미... 스파이더... 너무 미인 아니시냐구요!!!!!! 


게다가..랩..와 랩퍼로 투잡 뛰어도 될 정도의 실력!!


랩 하나로 왜 조정석 배우가 거미에게 빠졌는지 ... 잘 알 수 없겠지만.. 와우 매력 철철!!


이 와중에 유시진 대위가 나온 드라마의 OST가 나오자 관객들은 숙연해 졌습지 말입니다!!


그 숙연한 분위기 속에서 전 유시진 대위가 되었고 


은팍이는 ...... 동영상 촬영에 정신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이적!! 와........................


나도 모르는.. 노래가 나오기 시작.........


이와중에 혼자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만큼 아직 젊고 어리다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행이다' 가 나오는데 갑자기 동그랗게 눈을 뜨며 나를 쳐다보는 은팍이..


대체 뭘 원하는거지....... 조심스럽게 "ㅂㄹㅈ".....


아.... 아니야....아니야...ㅠㅠㅠㅠ 


마침... 왼손잡이가 나오고...하이라이트로... 하늘을 달리다!!


날지 못하는 닭처럼 미친듯이 뛰었습죠!!


----결론----

마마무 쏠라 이쁘다

거미 래퍼다

케이윌 노래는 좋다. 하지만 싫었다.

이적 미친듯이 신났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