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동대문 양말도매_1]동대문 평화시장 양말도매 한일상회 - 이야기 1편 본문

My Daily Life/Working

[동대문 양말도매_1]동대문 평화시장 양말도매 한일상회 - 이야기 1편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8. 12. 27. 13:32

안녕하세요ㅎㅎ

처음으로 저의 근무지에 대한 소개를 하고 싶어 이렇게 업로드 합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평화시장 1층 나열 6,7,8,9호에 위치한 '한일상회' 라는 곳은 

동대문 양말도매 규모로는 동대문 도매시장에서 TOP5안에 드는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4세대에 걸쳐 40년이 넘게 운영되고 있는 나름 전통(?ㅋㅋㅋㅋ)이 있는 곳입니다.


한일상회



현재 인스타와 오프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양말인 '눈꽃사슴' 양말 입니다.

양말도매


지금 이 제품은 선물상자로도 제작이 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동대문 양말도매

이렇게 판매 되고 있습니다. 구매해가신 몇 몇 손님께서 리뷰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동대문도매


저희는 다른 곳과 다르게 선물상자에 들어가는 양말제품은 요청하시면 개별포장하여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우성이의 근무지 한일상회 이야기 1편을 마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당

양말도매 문의 : 02)2279-7661~3

카카오톡 문의 : jkl021


PS>

인스타그램 : hanil_wholesale

이라는 계정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려 합니당ㅎㅎ

참고로, 이 블로그를 보고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에게는, 개인적으로 아는 광장시장 및 근처 맛집 정보는 물론

소소하지만 캐릭터스니커즈 양말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ㅎㅎ

.

.

죄송합니다. 블로그를 이전 하였습니다.

http://blog.naver.com/leesyk

에 더 많은 이야기들이 있으니 방문 부탁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