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슝~

[제주도여행]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솔직후기] - 객실, 부페, 수영장 본문

TRAVEL with Woosung/Korea

[제주도여행]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솔직후기] - 객실, 부페, 수영장

우성이와 함께 떠나요! 쓩~ 2017. 6. 8. 20:53

[이글은 제주롯데호텔의 원고료 한 푼도 받지 않고 저의

주관적인 잣대로 평가한 글임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늦은 포스팅 입니다!!! 4월 둘째주에 저희는 금요일 오전 비행기로

출발을 했습죠!!!!!ㅎㅎ



제주도 동쪽인 성산일출봉을 보고 중문관광단지로 오는 길에


여러 관광지로 돌고 오다보니 어느덧 저녁!!


저희가 예약했을시, 제주롯데호텔 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좀 더 저렴하게 


묶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벤트를 하고 있다지만...


만학도인 저에게는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였습죠!!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은 관계로 저희는 더 높은층을 배정 받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5층의 뷰도 너무 아름다웠죠!!!



5층의 뷰도 충분히 아름다웠습니다.


아!!! 제가 말씀을 못드렸는데,,역시나 롯데호텔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비스


최고로 친절하셨습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저희가 오히려 죄송할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매너 있는 저희!!! 너무 잘해주셔서 약소하지만 간단한 팁도 드렸죠~




객실의 분위기는 고풍스러운 느낌이 났습니다. 


가구 하나하나와 욕실 인테리어 까지!!


마치..유럽 어느 오래된 저택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아무래도 제주롯데호텔이 오래되어 욕실이 좀 오래된 느,낌이 드실 수 있으시겠지만


(참고로 신관은 공사중 입니다)


오히려 저는 고풍스러운 느낌과 맞물려 더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였습니다!




저와 은팍이는 짐을 정리하고 저녁을 먹으러 뷔페로 가기전에 


호텔 주위를 한 번 산책하기로 했죠!! 



아.......언제봐도 감탄이 나오는 제주롯데호텔 의 야경


지금 이렇게 사진을 또 보니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ㅜㅜㅜㅜ



제주롯데호텔 에서 어느 각도에서 찍든 사진이


너무나도 아름 답게 나옵니다!



은팍이의 초상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시원한 맥주로 가려 드립죠!!!


팬서비스 라고 할까...?!ㅋㅋㅋㅋㅋ



풍차도 너무 나도 아름다웠죠!!!


풍차 안에서 제주 바닷가를 보면서  아름다운 호텔야경을 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캠핑식으로 바베큐 BBQ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드랩죠!!!ㅎㅎㅎ


뷔페에서 배불리 먹은 저희는 


호텔 투숙객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수영장을 이용하러 갔습니다!! 


호텔 수영장 입구는


호텔뷔페식당 옆쪽에 있습니다.


수영장 바닥에서는 아름다운 불빛이 쏟아져 나오며



제 뒤로 펼쳐지는아름다운 호텔의 풍경!!!


보이시나요?!!!



수영을 마치고 저와 은파이는 가운을 뒤집어 쓰고


스웩DNA 꺼내들며


내가 슬램가에서 태어난 사람 마냥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마구 찍었드랬죠!!!!


수영장 물은 따뜻해서 좋았어요!!!!ㅎㅎ



다음날 아침이 왔구!!!! 호텔 로비에서 찍은 풍경!!!


저 드넓은 바다 너무나도 아름답군요!!!!!


포스팅 하는 와중에도,,, 다시 가고 싶네요ㅠㅠ



제주롯데호텔을 떠나는 날... ㅜㅜ너무나 아쉬운 나머지..


눈이 매우 불쾌하셨다면 .. 그 눈 제가 사겠습니다!!


죄송....하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을 한 방 더 찍구 저희는... 제주롯데호텔을 떠나왔습니다.


결론)

객실 별다섯


뷔페 별다섯 - 좋은 매니저님을 만나게 되어 좋은 자리에 앉아 화산분수쇼를 볼 수 있었습니다. 고은아 님이였던가요..제가 이름을 까먹었지만 정말 정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구 와인 맛있었습니다!!!!!


수영장 별다섯

주차 별다섯 - 발렛팟킹 공짜!!!!!!!! 1회!!!!!!!!!!!!

야경 별다섯

직원 칠전도 별 다섯!!


고로 모두 별 다섯!!!!!


Comments